온비즈오피스, 상주고객 97% 만족...가격할인·편의성·접근성 이유로 꼽아
상태바
온비즈오피스, 상주고객 97% 만족...가격할인·편의성·접근성 이유로 꼽아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3.1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홍은기 기자=저렴한 임대료로 큰 돈을 들이지 않고 시작할 수 있는 소호사무실이 2020년 정부의 청년사업 지원이 확대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강남구 삼성역에서 소호사무실을 운영중인 온비즈오피스는 비지니스센터에 상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체적인 서비스 이용에 대한 만족도를 묻는 설문조사 결과를 12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온비즈오피스 상주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97% 이상이 만족한다고 답했으며, 그 이유로는 가격할인(39%)에 대한 내용이 가장 높았다. 

강남 중심부에 저렴한 가격으로 사무실을 임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만족한다고 답했으며, 다음으로는 편의성(26%), 접근성(25%)을 뽑았다. 인테리어나 업무에 필요한 무선인터넷, 복합기, 회의실 등이 모두 갖춰져있어서 편리하다는 의견이다.
 
또한 어느시간때나 쉽게 바이어들이 찾아올 수 있고, 외부미팅도 나갈 수 있는 접근성이 용이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고 밝혔다.

기타의견으로는 '1층의 편의점과 구내식당 이용이 편리하다'는 의견과, '지하의 휘트니스를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 '보안시설이 잘 갖추어져있어서 좋다' '시설이 항상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있다' '24시간 이용할수있어서 좋다' 등의 의견이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