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나인] 홍은기 기자=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파리바게뜨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하는 기분을 내려는 ‘집콕족’을 위해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의 함박스테이크가 통으로 들어간 미트소스 파스타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노릇하게 구워낸 로스트 치킨과 굴소스라이스가 로제 소스에 어우러진 ‘치킨 로제 도리아’ 등이다.
이들 신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양을 약 1.8배 늘여서 성인 남성의 한 끼로도 충분하도록 했다.
전자레인지 또는 오븐에서 간편하게 데우면 레스토랑에서 방금 조리한 듯한 맛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SPC그룹의 식품 연구개발(R&D) 분야의 강점과 전국 3,400개의 매장을 활용해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PRESS9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