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온라인 베스트셀러 1위 등극
상태바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온라인 베스트셀러 1위 등극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0.05.28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기능직 10급 부문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교재는 영어 공부, 자격증 취득, 스펙 쌓기 등으로 바쁜 취준생들이 방대한 분량의 상식 공부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상식 시험의 경우 상식적인 수준을 넘지 않는 수준에서 출제된다”며 “중요한 내용은 계속적으로 반복 출제되기 때문에 효율적인 기출상식 학습을 통해 정답만 맞힐 수 있으면 된다”고 전했다.
 
기출복원한 문제를 실어 실제 시험의 기출 형태를 알 수 있고, 출제 패턴에 맞게 용어마다 예문, 관련 용어, 파생 용어를 추가해 효율적인 암기를 돕는다. 모든 상식 용어에 중요도, 키워드, 기출처를 표기해 중요한 키워드만 선택적으로 연상 학습할 수 있다.
 
특히 2020년 최신 개정판은 최근 공기업과 금융권에서 자주 출제된 상식용어를 선별해 보강했고, 기존 용어에서 달라진 정보를 최신 내용으로 업데이트했다. 상식 비중이 커진 금융권 취준생을 위해 경제금융 기출예상 필수용어 152선도 제공한다.
 
객관식이 주로 출제되는 공기업 상식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스피드 체크도 담았다. 각 챕터마다 수록된 상식 Plus는 상식 관련 글과 문제를 담아 서술형, 논술, 면접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