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인기에 매출 고공행진
상태바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인기에 매출 고공행진
  • 장인지 기자
  • 승인 2020.07.2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상반기 매출 이미 전년도 총 매출액 경신

[프레스나인] 2019년 소비자 구매율,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알티지 오메가3’ 판매량 급증 및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이미 전년도 총 매출액을 넘어서는 기록을 경신했다. 단 시간에 매출이 빠르게 상승한 이유로는 지난 11월에 선보인 알티지(rTG) 오메가3가 한몫 했다. 섭취 편의성을 높인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 6개월 만에 판매 1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이례적인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의 인기 요인으로는 최신 3C Technology SD 공법을 사용하고,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로 어취를 줄인 점이 눈에 띈다. 또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캡슐 크기가 42% 작아져 목 넘김이 편안한 것도 장점이다. 이에 기존 오메가3 충성고객들은 물론 어취 때문에 오메가3 섭취를 꺼려하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신규 고객층을 끌어들이는 데 성공했고, 매출 상승에 큰 역할을 했다.
 
이 외에도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PTP 개별 포장으로 외부 환경과의 반응을 최소화해 원료의 산패 위험성을 낮춘 점도 주목할 만하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선보인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 국내 1등 오메가3 브랜드답게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혈행 건강 관리는 물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과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