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트로닉 '베나실' 다리 건강 위한 스트레칭 영상 공개
상태바
메드트로닉 '베나실' 다리 건강 위한 스트레칭 영상 공개
  • 장인지 기자
  • 승인 2020.08.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지정맥류 예방에 도움 기대

[프레스나인] 메드트로닉코리아는 여름철 다리 건강을 위한 ‘베나실(VenaSeal) 스트레칭’ 영상을 공개하고 약 한 달간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 확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베나실 스트레칭 영상은 여름철 증가하는 하지정맥류 질환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다리의 혈액 순환을 도와 잘못된 생활 습관 등으로부터 다리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운동 방법을 안내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녀, 모자, 부부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운동 컨셉으로 구성됐다. 동작 개발 및 구성은 전문 요가 강사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요가테라스(이사희)와 협력해 해설의 전문성을 갖췄다.

영상에는 대표적인 요가 동작인 삼각자세, 전굴자세, 견상자세, 나무자세 등을 응용, 두 사람의 힘을 활용하는 새로운 동작이 포함돼 있다. 영상은 메드트로닉코리아 홈페이지, 유튜버 요가테라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메드트로닉코리아는 더 많은 이의 다리 건강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내달 11일까지 영상 확산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트레칭 영상을 시청한 후,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고 운동을 함께 하고 싶거나 추천하고 싶은 가족, 친구 등을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30명에겐 요가 매트와 폼롤러 등을 담은 ‘다리 건강 키트’를, 5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3주, 당첨자에 별도 통지할 예정이다.

유승록 메드트로닉코리아 전무는 “이번 베나실 스트레칭 영상을 통해 많은 분이 가족과 함께 ‘하지정맥류’란 병명뿐 아니라, 다리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금 체감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메드트로닉은 앞으로도 하지정맥류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드트로닉 베나실은 유럽 CE 인증, 미국 FDA 승인,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하지정맥류 치료용 의료기기로 의료용 접합제를 활용하는 3세대 치료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