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유산균이 반한 콜라겐’ 출시
상태바
안국건강 ‘유산균이 반한 콜라겐’ 출시
  • 장인지 기자
  • 승인 2020.08.1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분자 피쉬콜라겐 사용…체내 흡수율 높여

[프레스나인] 안국건강은 이너뷰티 전문브랜드 인생뷰티에서 ‘유산균이 반한 콜라겐’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2000mg과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포함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산균이 반한 콜라겐’은 입자가 작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2000mg을 사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피부 조직을 더욱 단단하게 해주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외 부원료들을 더해 피부 관리에 힘을 더해준다.

장 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를 담아 장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간편함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체내 흡수력이 좋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사용함은 물론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사인 듀폰 다니스코 사의 특허 유산균을 사용해 장 건강과 피부 보습을 한 번에 지켜준다. 유산균 제품과 콜라겐 제품을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유산균이 반한 콜라겐’ 하나로 복합 관리가 가능하다.

안국건강의 관계자는 “유산균이 반한 콜라겐은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과즙분말과 아세로라추출분말을 함유해 상큼한 레몬 맛으로 만들어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단순히 피부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장 케어까지 함께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