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건강 솔루션 브랜드 ‘BRing’ 출시
상태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건강 솔루션 브랜드 ‘BRing’ 출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9.1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산균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선봬

[프레스나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새로운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을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현재진행형 접미사)’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첫번째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제품 2종과 비건 식품인 식물성 단백질 제품군 3종 등 총 5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유산균 제품군으로는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브링 마이크로바이옴’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서울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3 in 1 복합유산균 제품으로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먹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 대사산물)가 한번에 함유되어 있는 차세대 유산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는 국내 마이크로바이옴 분야의 최고 권위자인 서울대 고광표 교수가 개발한 ‘KBL375(락토바실러스 퍼멘텀)’을 함유하고 있다. 이 유산균은 면역조절, 장염 증상 개선, 장관벽 강화, 아토피 개선 등의 효능을 보이며 SCI급 논문에도 등재될 정도로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했다.

‘브링 마이크로바이옴’은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돕고,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원이 돼 장내 환경을 개선해 주는 제품으로 ‘KBL375’ 등 17종, 50억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고 있는 신바이오틱스 조합이며 이에 더해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유하고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단백질 제품군인 ‘브링 식물성프로틴’은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100% 식물성단백질로 안전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부담 없는 칼로리로 인체에 필요한 단백질과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브링 식물성프로틴’은 소비자의 섭취 목적에 맞춰 뷰티, 에너지, 바이탈 등 3가지 컨셉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낵 형태로 만들어져 섭취가 간편하다. 뷰티 제품은 당근에서 추출한 콜라겐 1000mg과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에너지 제품은 타우린 1000mg과 비타민D를 다량 함유해 피로회복에 효과를 보인다. 바이탈 제품은 블루베리와 멀티비타민을 함유해 인체의 활력을 증진하는 데 도움을 준다.

김수경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는 “브링은 2022년까지 순차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뷰티케어 등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브링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헬스케어 시장의 새로운 리딩컴퍼니로 자리잡는 것은 물론,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과 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