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바이탈업 이뮨엔진’ 앰플 출시
상태바
삼진제약 ‘바이탈업 이뮨엔진’ 앰플 출시
  • 장인지 기자
  • 승인 2021.02.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기능 향상…체내 에너지 생성·대사 도움

[프레스나인] 삼진제약은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에서 면역력 향상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이 되는 ‘바이탈업 이뮨엔진’ 앰플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바이탈업 이뮨엔진’ 앰플은 면역기능 향상과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아연이 함유돼 세포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 4종(B1, B2, B6, 나이아신)의 함량도 최대 일일권장량의 10배까지 함유했다. 만성적인 피로·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람이라면 비타민 B군이 더 많이, 더 빠르게 소모되기 때문에 일일 권장량은 물론 그 이상의 고함량으로 보충할 필요가 있다. 비타민 B군은 수용성이라 몸에서 필요한 만큼 쓰고 남으면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체내 축적은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바이탈업 이뮨엔진’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손상을 억제하는 항산화 영양소인 셀레늄도 포함하고 있다. 부원료로는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과 버섯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로한 직장인과 성장기 학생, 수험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 한 병 섭취로 면역 건강과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바이탈업 이뮨엔진’은 1회분 20ml의 마시는 앰플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며 물 없이 손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복용할 수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백준영 대리는 “바이탈업 이뮨엔진은 결핍되기 쉬운 면역 관련 영양소를 보충해줌으로써 면역력을 강화하고 생활의 활력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코로나19와 큰 일교차 등, 면역력이 쉽게 떨어질 수 있는 시기에 간편하게 건강을 지키는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