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스칼프메드, 두피관리 제품라인 출시
상태바
inno.N 스칼프메드, 두피관리 제품라인 출시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1.03.1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캡슐바이옴’ 시리즈…탈모 이어 영역 확대

[프레스나인] inno.N은 탈모·두피관리 전문 브랜드인 스칼프메드 두피관리라인인 ‘블루캡슐바이옴’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해 출시한 탈모관리 라인 레드캡슐바이옴 시리즈에 이은 제품 출시다.
 

스칼프메드 블루캡슐바이옴 시리즈(사진제공= inno.N)
스칼프메드 블루캡슐바이옴 시리즈(사진제공= inno.N)

이번 출시한 블루캡슐바이옴 시리즈는 건강한 두피를 만드는 소재들을 포함했다고 inno.N은 전했다.

샴푸 기준 전체 소재 중 3분의 1은 프리미엄 소금 브랜드인 게랑드 소금으로 채워 원활한 두피 각질 제거와 두피 피지(유분)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inno.N 설명이다. 여기에 블루오키드추출물과 블루탄지꽃오일 등 7가지의 소재로 구성된 ‘블루컴플렉스’ 소재가 수분을 공급한다고 inno.N은 부연했다.
 
inno.N은 멘톨 성분이 함유된 워터민트를 샴푸 속 입자로 확인 가능할 만큼 원물로 넣어 상쾌한 사용감을 더했다고 덧붙였다. 로즈마리, 유칼립투스 등 허브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을 섞어 스칼프메드 블루캡슐바이옴만의 향도 구사했다는 설명이다.
 
inno.N은 이같은 탈모·두피관리 전문 브랜드 ‘스칼프메드’를 론칭하고 탈모관리 라인인 레드캡슐바이옴 시리즈를 출시한데 이어 올해는 블루캡슐바이옴 시리즈를 새롭게 내놓으며 두피관리 시장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다고 강조했다.

inno.N 관계자는 “향후 집중적인 두피 케어를 위한 고농도 두피 앰플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샴푸 리필 팩도 개발 중이고 극 손상모를 관리해 주는 그린캡슐바이옴 라인도 출시, 토탈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inno.N에 따르면 스칼프메드 블루캡슐바이옴 라인은 솔트 샴푸 및 스프레이 형태의 모발 수분 트리트먼트 등 두 종류로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