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히알루로닉 마스크팩 2종 출시
상태바
휴메딕스, 히알루로닉 마스크팩 2종 출시
  • 이한영 기자
  • 승인 2021.04.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어DNA 성분 피디알엔 마스크와 아미노산 들어간 아미노 마스크

[프레스나인] 휴메딕스가 마스크팩 ‘더마 엘라비에 히알루로닉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히알루로닉 마스크는 ‘울트라 HA-G’를 포함하고 있다. 이는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피부 친화력이 높은 다양한 분자의 10가지 고순도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을 3중으로 함유한 것이다. 특허받은 7가지 식물 추출물과 엑토인이 포함돼 피부에 수분을 쌓아주고, 미세먼지 등 외부에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해당 마스크는 연어 DNA 성분이 들어간 ‘피디알엔 마스크’와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들어간 ‘아미노 마스크’ 2종으로 출시된다. 피디알엔 마스크는 세포 재생 효과가 있어 미용 시술에 많이 사용되는 연어 DNA 성분인 PDRN 등 3종 복합 콜라겐이 농축돼 있다.

아미노 마스크는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끌어올려 진정시켜주는 마스크다. 보습 유지의 핵심 성분인 17종의 특허받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수분을 랩핑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이밖에도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안심 포뮬러가 피부 부담을 줄여주고, 자연 유래 텐셀 큐프라 시트가 부드럽게 피부에 초 밀착돼 마스크의 유효성분을 피부 곳곳에 전달한다.

더마 엘라비에 관계자는 “일교차, 꽃가루,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에 피부가 예민해지는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 가득 기능성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며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가 고민이었다면 더마 엘라비에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80% 할인 이벤트로 더마 엘라비에 히알루로닉 마스크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