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식물성 프로틴 제품’ 3종 출시
상태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식물성 프로틴 제품’ 3종 출시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1.07.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단백 저칼로리‘ 프로틴 바 2종 및 프로틴 파우더 1종 내놔

[프레스나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식물성 단백질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새롭게 출시된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2종’과 ‘브링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1종’은 성인들의 영양 상태와 식습관을 분석해 설계된 ‘고단백 저칼로리 제품’이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는 100% 식물성 원재료를 사용하여 불필요한 탄수화물을 줄인 제품으로 자연유래 과즙과 천연 당인 알룰로오스와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 보충하기에 좋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는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섭취할 수 있도록 2가지 종류로 출시됐는데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스키니’는 ‘상큼한 오렌지 필(Orange Peel) 맛’으로 당근 콜라겐과 비타민 C를 함유해 불규칙한 식습관과 다이어트 활동으로 불균형한 일상의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 1개 당 146kcal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24%인 단백질 13g이 함유돼 있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퍼포먼스’는 ‘달콤한 브라우니 맛’으로 BCAA와 마그네슘, 비타민B군이 함유돼 건강하고 날씬한 근육을 위한 간식이다. 제품 1개 당 161kcal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22%인 단백질 12g이 함유돼 있다.

함께 출시될 ‘브링 프로틴 파우더’는 ‘마시는 단백질 제품’으로 과학적인 6중 기능성 영양 설계를 통해 단백질 22g과 마그네슘, 비타민D, 칼슘, 비타민B6, 나이아신을 담고 있다. 또 향료 및 설탕 무첨가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국산 오곡미숫가루를 함유해 고소한 맛을 더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식물성 단백질 제품군 확대를 계기로 ‘지속가능성’을 실천해나갈 방침이다. 앞서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비건(Vegan) 인증 식물성 프로틴 스낵 3종과 식물성 프로틴 그래놀라 3종을 발매한 바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관계자는 “브링 식물성 프로틴 라인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의 남녀노소의 건강한 근육 발달 및 유지와 체형 관리를 위한 맛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제품군 확대를 통해 브링의 핵심 브랜드 철학인 지속가능성을 본격적으로 소비자와 함께 실천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