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강화 박차
상태바
휴온스그룹,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강화 박차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1.10.0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내 국제 표준 시스템 구축”

[프레스나인] 휴온스그룹은 휴온스글로벌 성남 판교 본사에서 그룹사 전반에 대한 국제 표준 수준의 안전보건경영시스템 도입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부회장을 비롯 엄기안 휴온스 대표, 김진환 휴메딕스 대표 등 그룹사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각 사 안전보건담당자도 함께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사례 발표를 통해 각 사의 안전 수준을 점검했다. 또 휴온스그룹이 지향하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의 핵심 가치인 ‘지속적 개선을 통한 문제 해결’과 ‘임직원 개개인의 안전에 대한 책임감 강화’의 중요성 등을 공유했다. 

휴온스그룹이 강화하고 있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은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사전에 예측하고 예방해 작업자의 안전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시스템이다. 

휴온스그룹은 지난 5월부터 본격적인 시스템 도입 작업에 돌입했으며, 8월 ESG위원회 설립을 계기로 시스템 도입에 속도를 내고 있다. 

휴온스그룹은 안전 및 보건 관리 체계를 국제 표준 수준까지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부회장은 “휴온스그룹은 모든 임직원의 안전작업 활동을 미래 주요경영 가치로 삼을 계획”이라며 “강화된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의 구축을 통해 임직원은 물론 고객에게 신뢰받는 안전보건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