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뷰티 브랜드 ‘더 라퓨즈’ 런칭
상태바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뷰티 브랜드 ‘더 라퓨즈’ 런칭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2.01.2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제품군 1차 출시…연내 홍콩‧미국‧일본‧동남아 지출 계획

[프레스나인]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가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Bio-Brid Cosmetics) ‘더 라퓨즈’(THE RAPUEZ)를 공식 런칭하고 뷰티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더 라퓨즈는 치료법이라는 뜻의 ‘테라퓨틱스 (Therapeutics)’를 어원으로 피부 트러블의 근원을 해결하겠단 의미를 담았다.

더 라퓨즈는 손상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Anti-Aging) 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주는 바이오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가 적용됐다. 이 바이오 전달기술은 피부 속 손상부위까지 유효성분을 연속 전달하는 더 라퓨즈의 독자적 바이오기술로 다양한 피부 손상원인을 찾아 근원부터 해결하여 복합적인 피부 트러블과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준다. 

새로운 피부 전달케어 화장품으로 뷰티시장 진출하는 더 라퓨즈 브랜드 사진/셀리버리 리빙앤헬스
새로운 피부 전달케어 화장품으로 뷰티시장 진출하는 더 라퓨즈 브랜드 사진/셀리버리 리빙앤헬스

이러한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 기술이 적용된 더 라퓨즈 뷰티케어(Beauty-Care) 브랜드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 (R3 Peptide)를 피부 속까지 전달해 이너 스킨 리페어 (Inner Skin Repair)효능을 극대화한다. 

핵심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R3 Peptide)는 피부 트러블을 복구(Repair)시켜주고, 완화(Relief) 해주며, 궁극적으로 회복(Recovery) 시킬 수 있게 해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유효성분으로 황금보다 가격이 약 11.5배 높은(금 1kg 0.7억 원, R3 펩타이드 1kg 8억 원)바이오 케어 성분이다.  

최근 370명의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얼굴 피부톤(밝기) 개선, 기미·잡티·주근깨 등 색소침착 개선,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자외선 및 화학적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 개선, 피부 유분량 및 피지량 감소, 염증성 및 비염증성 여드름 개선효과와 함께 눈가주름 개선, 피부 치밀도, 피부 보습 그리고 피부 탄력 개선 등 항노화 효능이 통계적 유의성(95% 이상 신뢰도) 있게 증명했다. 

특히 성인여성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화학적 자극 및 자외선 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표면이 붉어지는 피부 트러블을 최대 141% 완화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또 더 라퓨즈 대표제품 ‘알쓰리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R3 Repair Concentrate Serum)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 R3 펩타이드가 피부 손상의 원인 부위까지 정확히 전달돼 인체적용시험에서 미세주름 개선, 늘어진 피부탄성 복원, 3중 보습 개선 및 피부 탄력, 피부 톤, 피부 리프팅, 피부 치밀도, 손상된 피부 장벽 및 피부 자생력 등을 개선하고 회복시키는 11가지 임상 개선 및 증진 효과가 증명된 복합 노화 징후 개선 안티-에이징 전달 세럼(Anti-Aging Delivery Serum)이다. 

더 라퓨즈만의 100% 천연 에센셜 시그니처 향을 담은 고밀도 스트링 제형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은 더 라퓨즈 브랜드 런칭과 함께 배우 배두나 씨를 모델로 발탁했다. 배두나 씨는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고요의 바다’로 ‘킹덤’, ‘비밀의 숲2’에 이어 흥행과 화제성을 연속 일으키며 글로벌 톱배우의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더 라퓨즈 뷰티사업본부장은 “독보적인 마스크를 지닌 배두나 씨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 라퓨즈 브랜드와 부합해 대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은 21일 한국을 시작으로 올해 홍콩, 미국, 일본, 동남아 6개국(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및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 더 라퓨즈를 단계적으로 런칭한다. 배두나 씨는 더 라퓨즈의 글로벌 대표 모델로서 적극적인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더 라퓨즈는 런칭과 동시에 R3 펩타이드가 다양한 조성으로 포함된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 ▲R3 리페어 인리치드 크림 ▲R3 에센셜 스타터 ▲얼전트 쉴드 미스트 ▲얼티밋 어드밴스드 나이트 크림 ▲pH 리밸런싱 클렌저 젠틀 ▲모이스트 폼 클렌저 소프트 등 총 7종의 제품군을 1차로 출시하며, 이후 핸드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라퓨즈 공식 온라인몰은 21일 오픈한다.

더 라퓨즈 브랜드 제품 사진/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더 라퓨즈 브랜드 제품 사진/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