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위시헬씨’, 가정의 달 할인‧경품 이벤트
상태바
삼진제약 ‘위시헬씨’, 가정의 달 할인‧경품 이벤트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2.04.2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기식‧콜라겐‧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 준비”

[프레스나인] 삼진제약은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인기제품 할인과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가족과 지인들에게 건강을 위한 소중한 나눔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위시헬씨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세심하게 구성했다. 

하루 한 번 섭취로 혈행, 눈, 장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과 ‘L-아르기닌 1,000mg이 함유 된 에너지드링크 ‘이너지맥스’, ‘KF-94 새부리형 칼라 마스크’, 콜라겐은 물론 엘라스틴, 히알루론산까지 함유된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 등의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으며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행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하루엔진 세트’ 외 면역과 에너지, 오메가3, 멀티비타민, 유산균, 콜라겐 등은 가격대별로 299, 499, 699세트를 구성,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표고버섯균사제 AHCC와 홍삼을 담은 고기능성 ‘AHCC 홍삼 이뮨엔진’은 최대 70% 할인가격으로 책정되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준비하고 연령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위시헬씨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은 62인치 삼성 LED TV를, 2등은 삼성 비스포크 큐커 조리가전(3명), 3등은 위시헬씨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과 할인율을 통해 소비자분들께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접하실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시게 하는데 집중했다”면서 “이번에 준비한 위시헬씨 프리미엄 제품들을 통해 소중한 분들과 건강 나눔을 하실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가정의달 이벤트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 위시헬씨 가정의달 이벤트 사진/삼진제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