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근골격계 전문의 대상 심포지엄 개최
상태바
파마리서치, 근골격계 전문의 대상 심포지엄 개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2.05.3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OT™PDRN/PN 특허기술 적용 ‘콘쥬란’, ‘플라센텍스’ 최신 지견 발표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는 지난 25일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전국 근골격계 전문의를 대상으로 DOT™ 특허기술이 적용된 PDRN/PN의 최신 지견을 나누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DOT™PDRN/PN 특허기술을 파마리서치 연구소에서 소개했다. ’DOT™'는 어류에서 추출한 DNA를 인체 사용 목적에 최적화하는 기술이다. 파마리서치는 이를 적용해 DOT™ (DNA Optimizing Technology) PDRN/PN을 생산, 상처 부위 치료 개선 등을 목적으로 하는 의약품 및 관절 부위의 기계적 마찰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해 무릎 퇴행성 관절염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화장품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

두번째 세션에서는 영남대 병원 정형외과 박철현 교수가 ‘Efficacy of CONJURAN in patient with knee OA’라는 주제로 발표 했다. 박철현 교수는 DOT™ PN으로 제조된 콘쥬란이 갖는 최적의 점탄성 부분에 대해 강조하며, 여러 Clinic data를 기반으로 콘쥬란의 입증된 안정성과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세번째 세션에서는 칠곡경북대학교병원 마취통증의학과 오진영 교수가 ‘Clinical Applications of DOT™ PDRN for chronic pain’를 발표, DOT™ PDRN을 통해 효과적이며 안정적인 Healing process를 유도할 수 있으며, PDRN의 여러 Systematic review를 근거로 플라센텍스와 리쥬비넥스가 어깨와 무릎 등 주요 근골격계 질환에서의 만성통증을 줄여줄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음을 설명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심포지엄이 거듭 진행 될수록 DOT™PDRN/PN 특허기술에 대해 전문의들의 이해도가 높아지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도 높아지고 있다”며 “콘쥬란이 관절염 시장에서최적의 대안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심포지엄 모습. 사진/파마리서치
심포지엄 모습. 사진/파마리서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