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심포지엄 통해 DOT™PDRN/PN 특허기술 집중 조명
상태바
파마리서치, 심포지엄 통해 DOT™PDRN/PN 특허기술 집중 조명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2.06.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쥬란’, ‘플라센텍스’ 최신 지견 발표…신뢰도 증대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는 지난 22일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에서 전국 근골격계 전문의를 대상으로 DOT™ 특허기술이 적용된 PDRN/PN의 최신 지견을 나누는 온&오프라인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국적으로 이어지는 이번 심포지움에서는 실제 Clinical Case에 기반한 내용을 중점으로 다루며,좋은삼선병원 조형래 센터장의 콘쥬란®, 서울스카이재활의학과 도현경 원장의 플라센텍스®에 대한 발표와 토론, 질의응답 등이 진행됐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파마리서치 연구소에서 DOT™PDRN/PN 특허기술에 대해 소개했다. ’DOT™'는 어류에서 추출한 DNA를 인체 사용 목적에 최적화하는 기술로 파마리서치는 이를 적용해 DOT™ (DNA Optimizing Technology) PDRN/PN을 생산, 상처 부위 치료 개선 등을 목적으로 하는 의약품 및 관절 부위의 기계적 마찰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해 무릎 퇴행성 관절염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화장품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좋은삼선병원 조형래 센터장이 ‘CONJURAN® Clinical Study Review’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조형래 센터장은 기존 무릎 관절염의 치료방법이었던 NSAID, HA와는 다르게 DOT™ PN으로 제조한 콘쥬란이 보다 바람직한 visco-supplement를 구현한다고 밝혔다. 

이후 여러 문헌자료를 토대로 콘쥬란이 다른 주사치료 대비 유의한 통증 개선 효과 및 안전성을 보여준다고 설명했으며, 국내 17개 병의원에서 참여한 CONJURAN® MCS(Multi Center Study)를 진행 중으로 현재까지 약 800례의 임상 케이스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세번째 세션에서는 서울스카이재활의학과 도현경 원장이 ‘Clinical Applications of DOT™PDRN for chronic pain’을 주제로 발표했다. 도현경 원장은 근골격계 통증에 있어 오리지널 플라센텍스, DOT™ PDRN으로 제조한 리쥬비넥스가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음을 강조했다. 

여러 임상 연구 및 다양한 환자 치료 경험을 토대로 플라센텍스, 리쥬비넥스가 테니스/골프 엘보, 회전근개파열, 추간판 탈출증 등 여러 만성 근골격계 질환에서 염증 감소 및 통증을 호전시키는 유의한 경과를 보여줬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심포지엄이 거듭 진행 되며, DOT™PDRN/PN 특허기술에 대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지역별 오프라인 심포지엄을 통해 집중적으로 DOT™ PDRN 및 PN의 오리지널리티를 알리겠다” 고 밝혔다.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

심포지엄. 사진/파마리서치
심포지엄. 사진/파마리서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