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위시베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 젤리 건기식 출시
상태바
삼진제약, ‘위시베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 젤리 건기식 출시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2.07.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삼진제약은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 구미 젤리 건강기능식품 ‘위시베어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시베어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균형 잡힌 건강을 위해 어린이 맞춤 영양성분으로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 항산화 작용에 쓰이는 비타민 C,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어린이의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우리나라 어린이의 식생활 통계를 기초로 적정 섭취 비율을 산정해 설계 및 구성했다.

독일, 스위스, 영국 등 세계적인 비타민 회사의 원료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을 위한 개별 포장을 적용했다. 또한 각 구미 젤리 마다 다른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직접 고르는 재미도 찾을 수 있다. ‘위시베어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 맛 젤리로 밥 보다 간식을 좋아하는 아이, 편식하는 아이, 또래보다 체력과 에너지가 부족한 아이들이 섭취하면 보다 균형 있는 영양 섭취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위시헬씨’ 담당자는 “제품을 기획하면서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영양섭취와 건강에 대해 보다 꼼꼼하고 신중하게 제품 선택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며 “이러한 부모님의 마음을 세심하게 검토하여 출시 한 위시베어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도울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위시베어. 사진/삼진제약
위시베어. 사진/삼진제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