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헐커스, 대한세팍타크로협회와 2년 연속 후원협약체결
상태바
일양약품 헐커스, 대한세팍타크로협회와 2년 연속 후원협약체결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2.08.1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일양약품 헐커스는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리린 제23회 전국 남녀 종별 세팍타크로대회에서 대한세팍타크로협회와 후원계약을 연장 체결하고 13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일양약품 헐커스는 선수 및 체육 꿈나무들에 대한 지원사업에 힘을 기울여 오며, 지난해부터 대한세팍타크로협회와 후원협약을 통해 일양약품의 스포츠 리커버리제품인 '헐커스MSM크림'과 '헐커스MSM아이스겔'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1988년 창립총회로 설립되었으며  동남아시아에서 성행하고 있는 세팍타크로라는 스포츠를 기반으로, 현재 15개의 시도지부를 산하에 두고있다.

오주영 대한세팍타크로협회 회장은 "전국규모대회에 참가한 모든 참가 선수들의 경기 후 빠른 피로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본 협회 공식 후원사로서 헐커스의 꾸준한 후원에 매우 감사드리며 세팍타크로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미영 일양약품 헐커스 대표는 "헐커스가 선수들의 건강, 안전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대한세팍타크로협회 발전의 동반자로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표했다.

일양약품 헐커스는 비인기 스포츠종목단체 및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소외층등에  기업이나 개인이 헐커스제품을 기부하면 1+1 기부하는 '희망두배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좌)과 헐커스(주) 김미영 대표. 사진/일양약품 헐커스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좌)과 헐커스(주) 김미영 대표. 사진/일양약품 헐커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