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취약계층 임산부 등 의료지원
상태바
파마리서치, 취약계층 임산부 등 의료지원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2.09.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비투비와 업무협약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는 지난 8일 사단법인 비투비와 취약계층 임산부 및 산모와 아동의 의료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체결식에는 강기석 파마리서치 대표, 김윤지 사단법인 비투비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단체는 상호 협력 하에 지역 사회 취약 계층 한부모 및 청소년 부모, 산모와 아동의 임신출산과 일반 질병 치료를 위한 의료비를 지원하기로 했다. 

강기석 대표는 "이번 계기를 통해 취약계층 임산부와 아동들이 경제적 자립을 하는데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파마리서치는 사회 취약 계층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윤지 대표는 “파마리서치와의 협약으로, 도움이 필요했던 임산부 및 아동들에게 필요한 의료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의료지원을 받은 대상자의 사례관리를 통해 지원 후 변화된 성과를 파마리서치와 공유하고, 대상자에게 지속적인 사회적 안전망을 연계하겠다"고 말했다.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

사진/파마리서치
사진/파마리서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