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금 기부
상태바
안국약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금 기부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3.02.1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을 위해 노력"

[프레스나인] 안국약품은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안국약품 김승묵 본부장과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김미경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으며, 지역 사회 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의미로 총 300만원을 전달했다.
 
김미경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지 못해 아쉬웠지만, 올해부터 영등포구 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시는 안국약품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정서적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최근 소외계층들이 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통감하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희망 가득한 세상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안국약품은 지역사회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있어 형식적 활동이 아닌, 올바른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 할 예정이다.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김미경 관장(왼쪽), 안국약품 김승묵 본부장(오른쪽). 사진/안국약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