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글로벌, ‘KIMES 2023’ 전시회 참가
상태바
은성글로벌, ‘KIMES 2023’ 전시회 참가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3.03.2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 인지도 강화 기대"

[프레스나인] 은성글로벌은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KIMES는 미용의료 기기는 물론 초음파검사기, 영상의학장비, 스마트 헬스케어, 인공지능(AI) 등 다양한 의료 신기술이 소개되는 한국 최대의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올 행사는 지난 23일부터 오는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KIMES에는 1300여개 기업이 참가해 신제품 및 신기술을 선보였다. 특히 1층 A홀 ‘치료 및 의료정보시스템관’은 은성글로벌을 비롯 많은 피부미용 의료기기 기업들이 부스를 구성해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은성글로벌은 ‘쉬리안’(SheREAN)을 전면에 배치하고, '노블쉐이프'(Nobleshape), '리포지 X'(LIPOGE-X) 등 회사 대표 제품과 함께 다양한 의료기기를 전시했다. 또 오픈형 부스의 특성을 살려 대형 모니터를 배치, 회사와 제품 소개 영상을 멀리서도 보일 수 있다. 

은성글로벌에 따르면 국내 의료기관 관계자들은 이미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쉬리안과 노블쉐이프에 관심을 보인 반면 해외 바이어들은 출시 예정 제품인 리포지X 등에 관심이 높았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올해 KIMES는 코로나19 이전과 비교해서도 해외 방문객들이 늘어서 국내 의료기기에 대한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면서 “전시회 이후에도 꾸준한 교류를 통해 기존 거래처 확대는 물론 신규 거래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은성글로벌 KIMES 2023 부스 사진/은성글로벌
은성글로벌 KIMES 2023 부스 사진/은성글로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