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 후원 LPGA 고진영 선수 파운더스컵 우승
상태바
'리쥬란' 후원 LPGA 고진영 선수 파운더스컵 우승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3.05.1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 2승…리쥬란과 LPGA 투어 7번 우승 합작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 대표 브랜드 '리쥬란'이 후원하는 LPGA 고진영(솔레어) 프로가 LPGA투어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에서 우승하며, 통산 15승째를 이뤘다.

미국 뉴저지주 클리프턴 어퍼 몽클에어 CC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 최종 합계 13언더파 275타를 친 고진영 프로는 호주 국적의 이민지 선수와 동타를 이룬 뒤 1차 연장전에서 극적인 우승을 달성했다.

고진영 프로는 LPGA 투어 통산 15승을 기록했으며, 특히 파마리서치 리쥬란과 무려 7승을 거두는 등 리쥬란과 환상적인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고진영 프로는 "파마리서치 리쥬란과 인연을 맺은 후 더 많은 성과와 기쁨을 누리고 있는 것 같다"며 "리쥬란의 기운과 영향력이 세계 곳곳에 더 멀리 더 넓게 전파될 수 있도록 계속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고진영 프로의 눈부신 성과로 인해 리쥬란의 이미지와 제품들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파마리서치 리쥬란도 국가대표 제품이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고진영 프로처럼 세계에서 선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리쥬비엘®,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리쥬더마® 등이 있다.

사진/파마리서치
사진/파마리서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