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컨디션스틱·컨디션환, 대형 면세점 3사 입점
상태바
HK이노엔 컨디션스틱·컨디션환, 대형 면세점 3사 입점
  • 남두현 기자
  • 승인 2023.10.11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취해소제로 외국인 관광객 적극 공략”

[프레스나인] HK이노엔(HK inno.N)은 숙취해소제 컨디션이 국내 대형 면세점에 모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컨디션스틱과 컨디션환이 롯데면세점에 입점하면서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 모두 입점을 완료했다.

컨디션스틱과 컨디션환. 사진/HK이노엔
컨디션스틱과 컨디션환. 사진/HK이노엔

컨디션스틱과 컨디션환은 국내 대형 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을 타깃할 예정이다.

컨디션스틱과 컨디션환이 입점된 오프라인 면세점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T1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T2 ▲신라면세점 제주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총 11곳이다.

인터넷 면세점은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총 4곳에 입점됐고, 10월 중 롯데면세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HK이노엔 이커머스팀 담당자는 “최근 엔데믹의 영향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컨디션의 면세점 입점을 적극 추진했다”며 “스틱, 환 등 다양한 제형의 숙취해소제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2030세대 외국인 관광객에게 즐겁고 건강한 숙취해소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컨디션스틱은 음주 전후에 물 없이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젤리 제형의 스틱형 숙취해소제로 맛과 휴대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국내 최초 환 제형의 숙취해소제인 컨디션환은 목넘김이 좋은 미니 환 제형에 상큼하고 향긋한 엘더베리향을 첨가해 누구나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 등이 마케팅 포인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