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넥신, 바이오 유럽 참가…파이프라인 임상 데이터 소개
상태바
제넥신, 바이오 유럽 참가…파이프라인 임상 데이터 소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3.11.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파트너링 행사 온라인 참석

[프레스나인] 제넥신은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추계 ‘바이오 유럽 2023(Bio Europe 2023)’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바이오 유럽은 전 세계의 제약·바이오 기업 및 업계 전문가, 투자자 등이 참석하는 유럽 지역 최대 규모의 생명공학 및 제약바이오 컨퍼런스다. 이번 추계 컨퍼런스는 11월 6일부터 8일(현지시간)까지 독일 뮌헨에서 개최된다. 제넥신은 디지털 파트너링 행사에 온라인으로 참석할 예정으로 온라인 미팅은 오프라인 박람회가 끝난 후 14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제넥신은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빅파마 및 투자자들과 만나 기술이전과 공동개발을 포함한 다양한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전반적인 회사소개를 비롯해 최근 인도네시아 품목허가를 받은 지속형 신성빈혈 치료제 에페사(에페포에틴 알파)를 비롯해 동일한 hyFc®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된 소아 지속형 성장호르몬 GX-H9, 지속형 당뇨병 치료제 GX-G6과 혁신면역항암제로 개발중인 GX-I7, GX-188E 등 파이프라인의 임상 및 비임상 데이터를 소개할 예정이다.

홍성준 대표이사는 “올해 개최되는 추계 바이오 유럽에서는 많은 글로벌 빅파마들에게 최근 임상에서 확인된 최신 임상데이터를 공유하는 한편 잠재적인 파트너십 기회도 열어 놓고 검토할 계획”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제넥신이 보유한 다양한 파이프라인의 상업화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넥신
사진/제넥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