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재림과 윤소희가 제안하는 야나두의 10분 인강은 하루 10분이라는 적절한 학습량으로 부담 없이 영어 인강 수강이 가능하다. 성인이 한 번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은 생각보다 길지 않다. 고작 20여분 남짓. 성인의 집중 시간을 고려한 야나두 10분 인강은 한 가지의 패턴만 알면 10개의 문장을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패턴 학습법을 적용하였다.
또한 다양한 문장을 만들고 말하기를 지속적으로 반복하게 해 어순, 문장구조를 자연스럽게 머릿속에 각인시키는 자동 각인 학습법 등 짧은 시간에도 충분히 영어회화 공부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지상파 TV를 통해 공개된 야나두 광고 속 송재림과 윤소희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 동안 영어공부에 실패했던 이유는 길고 지루한 강의시간임을 알려주며, 짧은게 핵심이기 때문에 야나두의 10분 인강과 같이 간결한 영어인강으로 공부한다면 “너도 영어로 말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희망을 심어주고 있다.
최소의 학습량으로 최고의 효과를 얻고 싶다면 야나두 10분 영어회화인강을 적극 활용해보자. 월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대로 365일 무제한 수강 가능한 프리패스와 모바일 강의, MP3 교재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야나두 홈페이지 ( http://www.yanadoo.co.kr ) 를 참고하길 바란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저작권자 © PRESS9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