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스터디]미니소코리아, 신세계아이앤씨 굿엠디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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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스스터디]미니소코리아, 신세계아이앤씨 굿엠디 도입
  • 신혜권 SW/IT서비스 전문 기자
  • 승인 2017.07.10 1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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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소코리아는 신세계아이앤씨 통합영업관리시스템 '굿엠디'와 '굿엠디 판매시점관리(POS)'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케이스스터디]미니소코리아, 신세계아이앤씨 굿엠디 도입
미니소코리아는 생활용품, 디지털, 화장품, 문구류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라이프 스타일 상품 브랜드이다. 업종 특성상 다 점포를 운영, 관리해 굿엠디 도입이 필요했다.

굿엠디는 유통기업 신세계그룹 시스템 구축 운영 경험 바탕으로 신세계아이앤씨가 개발한 웹 기반 통합영업관리시스템이다. 패션·유통 물류 부문에 최적화 했다.

인터넷으로 기기, 네트워크 운용체계(OS) 등 관계없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실시간 재고와 판매관리 등 영업 전반을 관리하고 공유한다.

굿엠디 POS는 기본결제 기능 외 세금 리펀 기능으로 업무 편의성을 높였다. SSG페이 결제 서비스도 적용한다. 굿엠디 시스템은 다양한 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아 3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에서 유통 ERP부문 1위를 차지했다.

김승환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사업부 상무는 “미니소코리아 시스템 공급으로 다량 데이터를 실시간 분석·처리하는 기술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신혜권 SW/IT서비스 전문기자 hkshin@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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