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방치함대’ 사전예약 30만 돌파
상태바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방치함대’ 사전예약 30만 돌파
  • 정동진 기자
  • 승인 2020.01.02 13: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도함, 광개토대왕함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한국 유저 취향 저격

[프레스나인] 정동진 기자=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국내 최초 방치형 해전 RPG신작 '방치함대'의 사전예약자수가 30만명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방치함대’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함선 육성 및 자동 전투 모바일 RPG로 오는 2020년 1월 초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방치형 성장 방식을 채택해 바쁜 일상속에서도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편히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자동 모드로 함대를 파견해 성장 재료를 쉽게 획득할 수 있어 빠른 성장을 추구하는 국내 유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국내 유저들을 위해 독도급, 광개토대왕급 등 한국 함선을 추가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항공모함,구축함, 호위함,잠수함 등 다양한 함선들은 수집욕구를 자극하며, 각 함선별 육성이 가능해 RPG 본연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시나리오 던전,개인 PvP모드, 군단GvG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지속적인 경쟁과 협동을 통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한편, ‘방치함대’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 페이스북 등에서 풍성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식 출시 이전 인기몰이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성진 2020-05-10 00:31:59
방치함대 버그칩 문제로 날리인데..카페에 들어가보면 유저들이 울고 있습니다 글좀 올려주세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