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로앤개비,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 제안
상태바
밀로앤개비,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 제안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20.0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집 입소 전, 챙겨야 할 준비물들로 고민이 많은 지금. 밀로앤개비에서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어린이집 필수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밀로앤개비는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유아 침구 브랜드로 귀여운 애착 캐릭터 디자인과 안전한 소재, 기능성으로 아기와 엄마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밀로앤개비에서는 어린이집 필수 아이템으로 빠질 수 없는 어린이집 낮잠이불부터 어린이집 수건까지 아이들의 등원에 필요한 물건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다.

▲ 밀로앤개비 사계절 낮잠이불 듀얼일체형
▲ 밀로앤개비 사계절 낮잠이불 듀얼일체형

어린이집 준비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낮잠 이불이다. 어린이집에서는 점심시간 후 낮잠을 재우기 때문에, 숙면을 위해 우리 아이만의 낮잠 이불은 필수 준비물이다. 밀로앤개비의 어린이집낮잠이불은 등배김 없이 도톰한 두께감에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토퍼형 양면 패드 그리고 아이와의 애착형성으로 낯선 환경의 적응을 도와주는 귀여운 동물캐릭터 입체 디자인이 주된 특징이며, 배앓이 걱정 없도록 아이의 수면습관을 형성해주는 일체형 타입과 이불과 패드의 각각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한 분리형 타입 중 선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기본을 지키는 품질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원단(저자극 60수 새틴, 유기농 오가닉)과 무형광 원부자재를 사용하여 연약한 아이의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꼼꼼하게 KC 인증 (노닐페놀, 프롬알데히드, PH농도 등)까지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다.

▲ 밀로앤개비 핸드 타월(어린이집 수건)
▲ 밀로앤개비 핸드 타월(어린이집 수건)

두번째로 필요한 제품은 어린이집 수건이다. 어린이집에 등원하며 외부 활동이 많아지고 단체생활을 시작하면, 감기나 각종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에 쉽게 노출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손을 자주 닦는 것이 중요하며, 이때 개인 수건은 필수 준비물이다. 이때, 위생 관리를 위해 수건을 자주 세탁해야 하기 때문에 3~4개 여유 있게 준비가 필요하다. 밀로앤개비의 핸드 타월은 엄마와 아이들이 모두 좋아하는 프리미엄 퀄리티와 동물 캐릭터 자수 디자인으로 더욱 인기 만점이다.

마지막으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지정된 가방이 따로 없는 경우에는 갈아입을 옷과 양말, 손수건, 알림장 등을 담아서 다닐 가방이 필요하다. 밀로앤개비의 유아 캐릭터 백팩은 로라(토끼), 딜런(공룡), 톰(호랑이)의 각 캐릭터에 맞는 귀와 꼬리 등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등판과 어깨끈에는 푹신한 쿠션을 적용해 착용감이 좋다. 어두울 때 빛에 반응하는 재귀반사 기능 원단을 사용했으며, 체스트 벨트와 탈부착 가능한 미아방지끈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쁘띠엘린 공식 스토어에서는 어린이집낮잠이불로 사랑받는 사계절 낮잠이불과 핸드타월로 구성된 어린이집 기획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밀로앤개비의 낮잠이불을 포함한 제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통합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