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링크타운, '던전아이돌 방치형 액션 RPG' 17일 출시
상태바
[인디게임] 링크타운, '던전아이돌 방치형 액션 RPG' 17일 출시
  • 정동진 기자
  • 승인 2020.01.1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정동진 기자=독립 개발사 링크타운(대표 강대성)은 신작 게임 '던전아이돌 : 방치형 액션 RPG'를 1월 17일 출시한다.

'던전아이돌 : 방치형 액션 RPG'는 링크타운의 두 번째 방치형 게임으로, 거대 자본이 만들어낸 예능 방송을 통해 여흥으로 시작된 배틀 아이돌이 각 도시를 침략한 마계 군단을 간단히 물리치고 오히려 마계로 쳐들어 가 역관광 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방치형 RPG다.

'던전아이돌 : 방치형 액션 RPG' 는 끝없는 마계의 심연을 향해 돌파해 나가며 개성 있는 배틀 아이돌을 모아 팀을 구성, 각 능력에 맞게 배치해 전략을 세우고 전투를 통해 성장시키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거대 보스를 사냥하는 특별한 던전 외에, 외형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하고 유니크한 무기를 획득, 장비하거나 신비한 힘이 담긴 유물을 모아 나만의 강력한 아이돌 팀으로 육성하여 아이돌 팀끼리의 배틀 아레나에 참여할 수도 있다.

'던전아이돌 : 방치형 액션 RPG' 는 초보자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춰 액션성은 살리고 조작 스트레스가 거의 없으면서도 볼거리를 늘려 모바일처럼 작은 화면에서도 안정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스타일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특히 팀의 전략적 구성을 배려한 안정된 전투 환경에 많은 신경을 써서, 5인으로 꽉 짜인 팀으로 세로 화면에서도 왁자지껄하면서도 리듬감 있는 액션 전투신을 즐길 수 있다. 세로로 구성된 화면이 답답할 때는 가로형의 풀 화면의 감상 모드를 통해 다른 방치형 게임들이 제공하지 않는 화면 전환 모드의 쾌적함을 누릴 수도 있다. 

또한 100메가 정도의 저용량으로 구성되어 설치에 부담 없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강대성 링크타운 대표는 "던전아이돌 : 방치형 액션 RP 는 글로벌 시장에서 폭넓게 인기를 얻은 방치형 게임에 대한 링크타운의 제작 경험이 녹아있는 신작으로 해당 장르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보장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