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10 20:45 (금)
FNB캐시리플렛-중고나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후 첫 공동프로모션
상태바
FNB캐시리플렛-중고나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후 첫 공동프로모션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2.2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후기 남기면 현금처럼 쓰는 FNB코인 지급

[프레스나인] 홍은기 기자=㈜FNB캐시리플렛(대표 서정관)과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대표 이승우)와 2월10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첫 공동마케팅을 2월24일부터 시작한다.

㈜FNB캐시리플렛은 중고나라에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현실(AR) 광고캠페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고나라 이용자가 중고물품 거래후기를 FNB캐시리플렛 앱에 게시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FNB코인을 지급한다. 영상을 이용한 거래후기를 게시할 경우에도 FNB코인을 지급한다. FNB에스크로서비스를 도입하여 중고나라 이용자 사이의 투명거래 활성화도 지원한다.

NB캐시리플렛 앱은 국내 최대 블록체인 리워드 앱으로서, 앱에 입점한 매장 방문 유도형 AR 광고플랫폼이다. 앱을 다운받은 후 재미있는 게임과 영상콘텐츠 제작/업로드 과정을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FNB코인을 리워드로 획득하고, 유저가 이 리워드를 입점 매장에서 사용함으로써 입점주들의 매출향상에 도움을 준다.

21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인 ‘중고나라’는 2017년 연간 거래액 2조3000억원, 2018년 2조8000억원, 2019년 3조5000억원 등 매년 두 자리 수 이상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신규사업으로 시작한 전국민 부업플랫폼 ‘중고나라 파트너센터’ 론칭 이후 거래액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한편 FNB캐시리플렛은 KB국민은행과 손잡고 1월 31일 출시한 ‘FNB캐시리플렛 전용 KB국민카드’를 발급받으면 현금처럼 쓰는 FNB페이 1만점(체크카드 5천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별도로 진행 중이다. ㈜골프존과 전국 스크린골프 연습장 ‘스톤케이드cc’ 코스 이용시 FNB심볼애드벌룬 맞추기 ‘캐시리플렛 스폰서십 풍선 이벤트'를 통해 뮤지컬티켓, 대리운전권, FNB페이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