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스마트 마사지기 도입 등 건강한 기업문화 만들기에 앞장
상태바
에듀윌, 스마트 마사지기 도입 등 건강한 기업문화 만들기에 앞장
  • 김창동 기자
  • 승인 2020.03.2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에듀윌

[프레스나인] 김창동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건강한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 중 하나로 꼽힌다.

임직원의 건강증진을 위해 안마의자 34대를 비치하고 국가공인자격 안마사 4명을 채용해 ‘힐링큐브’에 상주하도록 했다. 힐링큐브는 일일 최대 32명이 안마를 받을 수 있으며, 직원들의 이용률과 만족도도 매우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최근에는 ‘세라젬 마스터 V3’ 마사지기를 새롭게 도입했다. 해당 마사지기는 척추를 스캔해 개인의 몸에 맞는 마사지를 제공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기기다. 임직원들은 세라젬 마사지기를 통해 기존의 안마의자보다 더욱 진보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에듀윌은 앞으로도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더 효율적으로 일하는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앞장서겠다는 입장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임직원의 피로를 해소하고 재충전을 통해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 건강한 기업문화가 정착되었으면 한다”며 “직무 스트레스 해소 및 정신 건강을 위한 사내 심리 상담실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힐링큐브에 추가적으로 여직원 수면실과 수유실을 마련했으며,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여성 전용 휴게실 ‘쉼’의 규모를 대폭 늘리는 등 직원들을 위한 기업문화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