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청년 모인 ‘힘내라청년위원회’, 이원욱 후보 지지 선언
상태바
동탄 청년 모인 ‘힘내라청년위원회’, 이원욱 후보 지지 선언
  • 김창동 기자
  • 승인 2020.03.3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김창동 기자=지난 29일 오후,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경기 화성을 지역에 출마하는 이원욱 후보(19·20대 국회의원) 선거 캠프에서 동탄 지역 청년들이 모인 ‘힘내라청년위원회’가 이원욱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지지 선언문에서 “진심으로 정치하고 열정으로 마무리 하는 이원욱 후보를 지지한다”라고 밝히며 청년을 위한 정책 실현에 이 후보과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청년들은 이 자리에서 이원욱 후보가 발의해 국회를 통과한 청년기본법 정신의 동탄 발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비롯해, 이원욱 후보의 공약인 ‘동탄2 신도시 청년형 창업지원센터확대추진’과 ‘남북광장, 여울공원에 들어설 음식문화거리 조성’을 지지하고, 이들 공약에 청년창업 및 청년소상공인 지원 확대를 적극적으로 제안할 것도 약속했다.

이 후보의 또 다른 공약인 ‘동탄시민학교와 상상력 발전소’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90년대생이 선도하는 동탄을 만들겠다는 야심찬 포부도 선보였다.

사회적경제기본법의 입법을 추동해 화성시 사회적경제조직 활성화에 동참할 것도 다짐했다.

‘힘내라청년위원회’ 지지선언에 이원욱 후보는 “청년들의 지지선언은 기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큰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하며 “이번 선거에서 승리한다면 그것은 나의 승리가 아닌 우리 청년들의 승리가 될 것”이라 강조했다.

또한 동탄청년들의 지지를 받들어 청년을 위한 입법을 강화하고, 젊은 동탄을 만들어 가는 길에서 청년들과 소통하며 정책을 만들어갈 것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