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 후원 박현경, 생애 첫 메이저 퀸 등극
상태바
리쥬란 후원 박현경, 생애 첫 메이저 퀸 등극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0.05.1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PGA 챔피언십, 박현경ㆍ임희정ㆍ 오지현 선수 ‘리쥬란’ 새기고 선전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대표 브랜드 ‘리쥬란’이 후원하는 박현경(한국토지신탁)선수가 올 해 첫 메이저 대회인 KLPGA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이번 대회에서는 박현경 선수의 우승을 비롯해 임희정(한화큐셀)선수 준우승, 오지현(KB금융그룹)선수 공동 15위 등 리쥬란이 후원하는 모든 선수들이 준수한 성적으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우승을 거머쥔 박현경 프로는 “올해 처음 인연을 맺은 리쥬란과 함께 생애 첫 우승을 거둬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이슈 상황에 열린 올해 첫 대회에서 박현경, 임희정, 오지현 세 선수가 대회에서 맹활약해주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올해 리쥬란과 첫 만남을 갖게 된 박현경, 임희정 선수가 각각 우승, 준우승이라는 결과를 이뤄 리쥬란 브랜드도 함께 영광을 누리게 됐다. 앞으로도 후원사로써 멋진 동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기업으로, PN 성분의 의료기기 '리쥬란', c-PDRN 성분의 코스메틱 '리쥬란힐러' 등 에스테틱 전반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피부미용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박현경 선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