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6 13:30 (월)
파나시, '더마샤인' 주사침 업그레이드
상태바
파나시, '더마샤인' 주사침 업그레이드
  • 장인지 기자
  • 승인 2020.06.2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G 9Pin 멸균주사침’ 허가…기존 대비 주사침 얇아져

[프레스나인] 휴온스글로벌의 관계사 파나시가 에스테틱 의료장비 ‘더마샤인 시리즈’에 호환되는 멀티 주사침을 업그레이드했다.

파나시는 식약처로부터 ‘34G 9Pin 멸균주사침’에 대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34G 9Pin 멸균주사침’은 피부 진피층에 히알루론산 등의 의약품을 주입하는 의료장비 ‘더마샤인 시리즈’와 호환이 가능한 일회용 멀티 주사침(의료기기)이다.

기존의 ‘32G 9Pin 멸균주사침’보다 주사침 외경이 얇아 시술 시 환자의 통증이 줄어들고, 출혈이나 멍도 적게 나타나며 주사침 보호캡이 적용돼 의료진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34G 9Pin 멸균주사침’은 더마샤인 시리즈에 적용된 압력 감지 시스템을 통해 9개의 주사침이 균일한 위치에 동시에 약물을 주입해 넓은 부위를 짧은 시간 안에 시술할 수 있다.

파나시는 ‘34G 9Pin 멸균주사침’이 유럽 CE, 중국 CFDA, 호주 TGA 등에서 인증받은 ‘32G 9Pin 멸균주사침’과 동등한 설계 구조를 적용했다.

박병무 파나시 대표는 “’34G 9Pin멸균주사침’과 호환되는 ‘더마샤인 시리즈’는 파나시의 대표 제품이자 유행과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에스테틱 의료장비 시장에서 보기 드문 스테디셀러”라며 “시술 시 환자들이 느끼는 통증 등의 불편함과 의료진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사침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한편, 파나시는 멸균주사침에 대한 오랜 기술력을 기반으로 ‘34G 9Pin 멸균주사침’에 대한 유럽 CE 등의 글로벌 인증을 획득해 세계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굳건하게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