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나은치과, 소비자공헌대상…제품·서비스 높이 평가
상태바
서울나은치과, 소비자공헌대상…제품·서비스 높이 평가
  • 장인지 기자
  • 승인 2021.02.02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협의회 등 선정…소비자권리 충족 '우수'

[프레스나인] 서울나은치과가 제25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소비자공헌대상’을 수상했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최하는 소비자공헌대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 소비자 법에서 보장하는 소비자의 8대 권리를 충족시킨 기업을 대상으로 수상한다.

이번 의료기관 부문 소비자공헌대상은 서울나은치과(서울 종로구 소재)가 수상했다.

서울나은치과는 다양한 재료의 임플란트, 투명 치아교정, 티끌교정, 턱관절 치료 등을 비롯해 사랑니, 충치 치료 등 일반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는 구강악안면외과 치과 전문의인 이우열 원장이다.

현재는 재단법인스마일에서 진행하는 장애인 진료 네트워크를 참여 중으로, 의료복지취약계층에 대한 진료를 통해 지역사회 공동체 이바지에 힘쓰고 있단 평가다.

이우열 서울나은치과 원장은 “한 해 동안 서울나은치과를 찾아주신 환자분들의 신뢰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환자분들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공헌대상은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기업을 알리기 위해 올해 신설했다. 

매년 12월 열리는 소비자의 날 시상식은 국가에서 지정하는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개최, 기업, 문화연예, 의료기관 부문을 시상한다.

이번 수상은 코로나 여파에 따라 온라인으로 시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