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프리미엄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 출시
상태바
삼진제약, 프리미엄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 출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12.0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한장, 1회 복용…13가지 필수 영양성분 섭취

[프레스나인] 삼진제약은 필수 영양 성분을 한 장에 모두 담은 프리미엄 건기식 ‘하루엔진’을 출시하고 올인원 건기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루엔진’은 엄선한 원료와 개별포장방식으로 하루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삼진제약의 첫번째 올인원팩 건강식품이다. 이 제품은 독일, 스위스, 영국 등에서 생산된 11종의 멀티비타민&미네랄, 그리고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노르웨이에서 생산한 고품질 정제어유 VivoMega,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로셀社’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등 총 13종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유산균은 기본 균주에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포함 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와 사균체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모두 들어 있어 장 건강 관리에 더욱 도움 될 수 있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활력을 위해 비타민 B군도 일일 기준치의 약 4167%를 함유하고 있다.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분 구성해 있으며, 이로 인해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번, 한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 및 유지가 가능하다.

휴대 및 보관 편리성도 함께 높이고자 패키지 포장에 대한 세심함을 더했다. 일반적으로 빛, 열, 습기, 산소 등에 민감한 필수 영양 성분들을 휴대용 밀폐 용기나 흔히 사용되는 ‘요일별 필케이스’에 같이 보관하면 성분 간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간섭도 일어날 수 있다.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공법을 채택, 한 장의 PTP 안에 독립된 버블로 3가지의 정제, 캡슐을 따로따로 구분 포장했다. 
 
삼신제약 건기식 브랜드 ‘위시헬씨’ 백준영 PM은 ‘위시헬씨’의 주력 제품인 프리미엄 제품 ‘하루엔진’은 8일, TV-CF가 On-Air됐으며 이어서 유튜브, 온라인 등을 위시한 대규모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삼진제약
사진/삼진제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