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나인] 노루페인트는 공식 유튜브 소통 채널 페인트잇수다에 공개된 ‘가치를 올리다’ 영상 시리즈가 누적 조회수 550만을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노루페인트 슬로건 철학과 가치를 담은 영상을 비롯해 컬러, 친환경, 기능성과 관련한 부분을 흥미로운 스토리와 영상미로 표현한 3편의 영상이다.
노루페인트는 해당 영상과 함께 노루페인트 슬로건에 대한 철학을 간접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체험형 프로모션 '노루아뜰리에'와 페인트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는 사회공헌 포스터챌린지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해당 영상에는 수많은 고객들의 댓글이 달렸다”며 “앞으로도 페인트의 가치를 더욱 올리는 활동을 통해 업계 종사자들의 자긍심이 높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RESS9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