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지원 'zgm.(지금) 고향으로’
상태바
NH농협카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지원 'zgm.(지금) 고향으로’
  • 김현동
  • 승인 2023.04.0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캠핑장·지역숙박 등 여행업종 최대 15% 할인
NH Pay 이용 시 백종원거리 및 전통시장 등 지역 맛집 할인

[프레스나인] NH농협카드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

NH농협카드는 개인 신용·체크(채움) 고객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해 지역주민 복리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이를 위해 NH농협카드는 4월5일부터 고향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고객을 위해, 하나투어·모두투어·노랑풍선·투어비스 등 여행제휴사에서 진행하는 ‘고향사랑 국내여행’ 기획전 상품을 농협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와 위메프에서 농축산물 기획전 상품 구매 시 15% 할인(최대 1만원) 혜택과 지역 숙박 20% 할인(최대 10만원)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캠핑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4월3일부터 NH pay ‘마이캐치’ 서비스를 통해 ‘땡큐캠핑(전국 캠핑장 정보검색 및 실시간 예약 플랫폼)’ 예약 시 전국 캠핑장 10% 할인(월 1만원 한도) 쿠폰을 제공한다.

고향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4월3일부터 전국 1400여개 전통시장과 지역별 유명 베이커리·카페 이용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충남 예산시장 내 맛집거리인 ‘백종원(농협중앙회 광고모델) 거리’ 이용 시 20% 청구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NH pay ‘마이캐치’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NH p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도시와 지역 간의 교류를 통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