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이석용 카드 'zgm.고향으로' 출시
상태바
NH농협카드, 이석용 카드 'zgm.고향으로'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3.04.0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사랑 우대서비스 탑재 최대 1.7% NH포인트 적립 혜택
고향사랑 페스티벌 및 하나로마트 모바일 금액권 제공 이벤트 실시

[프레스나인]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NH농협은행 이석용 은행장이 취임 초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온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zgm.고향으로' 카드는 신용·체크 개인카드 2종으로 출시된다. 체크카드는 이달 21일 출시 예정이다.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기본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기부고객 및 기부지역 우대 서비스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zgm.고향으로' 신용카드는 최대 1.7%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0.7% 기본 적립과 전월실적을 충족할 경우 적립한도 제한 없이 주말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3%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은 주말(토·일요일) 기부지역 광역시·도 가맹점 및 전국 농협판매장, 농협운영주유소 이용액의 0.7% 추가 적립 혜택을 받아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4월21일 출시 예정인 'zgm.고향으로' 체크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0.2% 기본적립, 전월실적 충족 시 주말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2%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은 주말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액의 0.2%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상품출시를 기념하여 4월30일까지 '고향사랑 페스티벌'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주유상품권(1~3만원)을 제공한다.

'zgm.고향으로'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국내외겸용(Mastercard) 1만 2000원이며,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전월실적, 적립한도, 카드발급, 이벤트 참여 및 응모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NH pay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올해 첫 실시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도시와 지역민을 연결시킬 수 있는 'zgm.고향으로' 카드를 출시했다"며 "적합한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하여 사업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해 지역주민 복리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