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팩토-테라젠이텍스, 항암 신약사업 확대 협약
상태바
메드팩토-테라젠이텍스, 항암 신약사업 확대 협약
  • 남두현 기자
  • 승인 2023.04.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메드팩토와 테라젠이텍스는 10일 항암제를 포함한 신약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김성진 메드팩토 대표, 고진업 테라젠이텍스 회장,  박시홍 테라젠이텍스 대표가 10일 메드팩트 본사에서 열린 항암 신약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드팩토
(왼쪽부터)김성진 메드팩토 대표, 고진업 테라젠이텍스 회장, 박시홍 테라젠이텍스 대표가 10일 메드팩트 본사에서 열린 항암 신약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드팩토

서울 서초동 메드팩토 본사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김성진 메드팩토 대표와 고진업·박시홍 테라젠이텍스 대표 등 양사 임원진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글로벌 시장 출시를 위한 협력강화와 더불어 기업가치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트팩토는  신약후보물질 개발 역량이 테라젠이텍스는 신약 파이프라인 확대 등 항암 분야 산업 경쟁력이 강화될 것이란 기대다.

메드팩토 관계자는 “테라젠이텍스와 항암 신약사업 협력 강화는 메드팩토가 가진 항암제 등 신약 연구개발 역량 강화로 이어질 것”이라고 봤다.

테라젠이텍스 관계자는 ”업무협약은 항암신약 개발과 생산 및 판매에 대한 효율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