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주주 대상 기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주주 대상 기업설명회 개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3.06.1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시더스 시나이병원 ‘엑셀픽스-XTP’ 물품 공급계약 발표

[프레스나인]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지난 14일 서울사무소에서 주주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미래 성장 비전과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구체적인 사업 현황과 향후 계획 등을 소개하는 기업 설명회(IR)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미국 LA지역의 대표적인 대형 병원인 ‘시더스 시나이’에서 ‘엑셀픽스-XTP’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고, 물품 공급 계약을 성사했다고 발표해 참여한 주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시더스 시나이’(Cedars Sinai)병원은 척추 전문의 34명을 보유하며, 미국 내 단일 최대 규모의 척추전문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올해 ‘US NEWS & World Report’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6개의 연구관련 부서와 100개가 넘는 실험실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캘리포니아 최고의 병원 및 미국 전역에서 병원 순위 2위로 선정됐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지난 달에 미국, 호주, 홍콩에서 세계 최초의 측방 요추 유합술용 곡선형 높이확장형 케이지 ‘엑셀픽스-XTP’의 첫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엑셀픽스-XTP'의 상용화를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 주주들과의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회사 전반에 대해 공유하고, 시장의 신뢰를 쌓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무엇보다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추가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주주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엘앤케이바이오메드
사진/엘앤케이바이오메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