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가켐바이오, ADC 향후 전망 및 임상적 차별성 소개의 장 마련
상태바
리가켐바이오, ADC 향후 전망 및 임상적 차별성 소개의 장 마련
  • 김창원 기자
  • 승인 2024.06.2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글로벌 R&D 데이 컨퍼런스 개최…핵심 경영진 연구개발·사업화 전략 설명

[프레스나인] 리가켐바이오사이언스가 자체 IR 행사인 '제1회 글로벌 R&D 데이 컨퍼런스'를 21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약 30여 명의 국내외 증권사 제약바이오 애널리스트 대상으로 진행되며, 먼저 ADC분야 세계적 권위자로 알려진 2명의 미국 전문가들로부터 '글로벌 ADC산업동향', '임상의사 관점에서 본 ADC 치료제의 장점'에 대한 발표와 질의응답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후 리가켐바이오 김용주 대표를 포함한 핵심 경영진이 연구개발 전략 및 핵심 파이프라인 개발현황, 그리고 지속성장을 위한 사업화 전략, 주주가치 제고방안 등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김용주 대표이사는 "이번 첫 행사 개최를 시작으로 매년 회사의 연구개발 및 사업진행 현황을 투자자분들께 공유 드리려 한다"며 "이번 행사는 애널리스트로 한정하여 개최하지만 내년부터는 온라인채널 등을 통해 모든 분들께서 참석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내용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매년 에널리스트를 포함한 투자자 및 주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회사의 정보를 시장과 투명하게 공유하는 새로운 IR 문화로 정착시켜 나갈 방침이다.

사진/리가켐바이오
사진/리가켐바이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