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12·18년 연속 1위로 입증
상태바
신한은행,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12·18년 연속 1위로 입증
  • 박수영 기자
  • 승인 2025.07.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혁신 기반 금융 서비스와 자산관리 브랜드 ‘신한 Premier’ 호평
은행 부문 12년 PB 부문 18년 연속 1위 KS-PBI에서 경쟁력 확인

[프레스나인] 신한은행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은행부문 12년 연속, 프라이빗뱅킹부문 18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로 2008년부터 매년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밸류업 투게더(Value-up Together)! 본업의 혁신으로 미래를 향해 성장하는 견고한 은행!’ 이라는 목표아래 디지털 혁신을 통한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은행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특히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집중해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SOL트래블 체크카드’ ▲모임관리 고객의 금융 편의성을 높인 ‘SOL모임통장’ ▲고객, 가맹점, 배달라이더 모두에게 상생혜택을 제공하는 배달앱 ‘땡겨요’ ▲디지털 금융시대 금융소외계층 접근성 향상을 위한 포용금융 활동 등 다양한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 Premier는 신한금융그룹의 자산관리 영역을 통합하는 브랜드로써 고객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PB부문 1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특히 ▲리테일 고객의 금융·투자상품 등 종합자산관리 채널인 신한 Premier 라운지/영업점 ▲고자산가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 Premier PWM ▲개인, 가족, 가문의 부의 증식과 승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 Premier 패밀리오피스 ▲기관투자자급 IB상품과 IPO, M&A 등 IB솔루션을 제공하는 신한 Premier PIB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자산관리 전문가 그룹인 신한 Premier 패스파인더를 통해 채널별 고객 눈높이에 맞는 자산관리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Premier는 신뢰를 넘어 감동과 자부심을 드리는 자산관리를 지향점으로 삼고 있다”며 최고의 전문성과 세심함으로 더 높은 차원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