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3 22:25 (수)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기업 벌툰, 새 인테리어 디자인 출시
상태바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기업 벌툰, 새 인테리어 디자인 출시
  • 나윤선 기자
  • 승인 2016.06.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기업 벌툰, 새 인테리어 디자인 출시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기업 '벌툰'이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을 출시했다.

다수의 연구원들이 배치된 벌툰의 인테리어 디자인 연구소는 '모던하이브', '인더스트리얼 하이브' 2개의 컨셉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 명칭은 '캐쥬얼 하이브'로 감각적이고 편안한 실내 분위기가 특징이다.

캐쥬얼하이브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은 카툰 앤 북카페라는 업종 특성에 기인하여 최대한 편안하고 안락한 디자인 컨셉을 표현했으며 효율적인 공간 활용 및 좌석 배치를 설계해 가맹점주의 점포 운영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국가 공인 인테리어 디자인 연구소를 별도로 설립하여 연구개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랜차이즈 18년 경력을 갖춘 '아이센스 F&B' 본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벌집 모양 소굴방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특허 출원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벌툰 인테리어 디자인 연구소는 이번 캐쥬얼 하이브 컨셉 개발을 위해 디자인 회의, 평면 계획 및 디자인 조사, 3D 작업, 완성 및 피드백 등의 철저한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왔다."라며 "가맹점주들에게 내부 디자인은 물론 운용 편의성까지 높일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규 창업자 특급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픈 지원, 교육비 면제, 가맹비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나윤선 기자 (nys@press9.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