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주거 ‘인기’…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등 눈길
상태바
맞춤형 주거 ‘인기’…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등 눈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9.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주거 ‘인기’…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등 눈길
최근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는 일코노미가 부동산 시장에도 확산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일코노미란 ‘1+Economy’의 합성어로 1인 가구에 경제를 뜻하는 단어를 붙인 신조어다. 1인 가구가 소비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르면서 각 분야에서 이들을 대상으로 한 상품을 내놓는 가운데 주택시장에서도 이들을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현대건설이 경기 고양시 삼송지구에 선보이는 2,513실의 대규모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주 견본주택 문을 연 경기 고양시 삼송지구에서 공급된 2,513실의 대단지 오피스텔인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의 경우 주말 3일 동안 약 2만 3천여명이 몰리면서 눈길을 끌었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단지 내에는 실내수영장, 실내체육관, 클라이밍, 실내·외 조깅트랙 등의 시설을 비롯해 최근 트렌드에 맞는 25가지 이상의 다양한 취미공간 및 여가공간을 조성해 입주자들의 삶의 품격을 한껏 더 올릴 것으로 보인다.

또 운동 후 식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푸드라운지, 샤워실(사우나) 등이 설치되어 운동 후 휴식도 즐기기 편하도록 조성하며, 입주고객의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클라이밍, 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GX룸, 아웃도어가든(야외체육공간) 등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당 단지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과 약 360m 거리로, 이를 통해 주요 업무지구인서울 종로권역까지 약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청약 일정은 금일(4일)까지 인터넷으로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7일(금)이며, 11(화)~13(목)일 3일간 계약이 진행된다. 입주는 2021년 12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인근에 위치한다.


온라인뉴스팀 (online@press9.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