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 박한솔 “아버지, 힘내세요”
상태바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 박한솔 “아버지, 힘내세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8.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 박한솔 “아버지, 힘내세요”
지난 3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개최된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는 파이널 런에잇의 오디션 무대로, 엔터테인먼트 라인과 클래식 머슬 라인의 두 종목으로 치러졌다.

전체적인 콘셉트는 기존의 미남·미인대회와 흡사하지만 개개인의 개성 있는 삶과 다양성이 존중 받는 시대를 맞아, 육체미 외에도 라이프스타일과 엔터테인먼트적 요소 등 내적 소양을 부각시킬 수 있는 무대로 꾸며졌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재기발랄한 지성과 스타일리시한 외모, 다가오는 2020년대 ‘Celebrity life style creator’라고 불릴만한 본 대회 수상자들을 만나봤다.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 박한솔 “아버지, 힘내세요”
경기도 안양에서 프리랜서 뷰티 모델과 파라다이스시티 외국인 카지노 딜러로 활동하고 있다.

운동 시작 계기
검도, 택견, 육상, 수영, 배트민턴 등등 어렸을 때부터 가리는 운동이 없었다. 검도는 6년 정도 했고, 중학교 때는 육상선수로도 활동했다. 작년 말 목디스크와 경추부 근손상으로 병가까지 내가 치료를 받았다. 가만히 요양만 하다 보니 우울감이 생기더라. 재활치료와 피티를 받으면서 운동을 시작, 대회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수상 소감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준비기간이 워낙에 짧았다. 2달 정도 회사도 다니면서 하루 3~5시간만 자고 운동은 거르지 않았다. 짧지만 열심히 준비했다. 열심히 하는 만큼 확실히 나오는 바디라인을 보면 운동만큼 결과가 확실한 것도 없는 것 같다. 열심히 한만큼 빛을 본 것 같아 기쁘다.

향후 계획
꾸준히 운동해서 지금과 같은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삶을 살고 싶다. 그리고, 현재 아버지가 간암 말기이신데, 지금의 내 모습을 보고 조금 더 삶에 대한 희망과 애착을 가지셨으면 한다. 아버지, 힘내세요!

내년 5월로 예정된 본선은 최종 우승 그랑프리를 가리는 자리로, 최종 우승 그랑프리 1~3위에게는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 ▲해외로케이션 화보 촬영 ▲맨즈헬스 잡지 전속 모델 ▲모델 발탁 시, 후원 스폰 브랜드 일부 무상 지원 ▲스폰 브랜드 홍보모델 발탁 및 협찬 지원 ▲수상자 중 일부 런칭쇼 모델 발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는 에잇엔터테인먼트가 주최/주관, 맨즈헬스와 아이언맥스 등이 후원/협찬했으며, 부로컬리(부산로컬컬쳐리포트)가 보도 및 촬영 등 미디어 전략을 담당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press9.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