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고양이, 현지 인기에 필리핀 내 2개 매장 연달아 오픈
상태바
못된고양이, 현지 인기에 필리핀 내 2개 매장 연달아 오픈
  • 김창동 기자
  • 승인 2020.02.07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내 16개 매장 보유..."다양한 나라서 사랑받는 ‘K-액세서리’ 브랜드 될 것"
못된고양이 필리핀 16호점 매장 / 사진=못된고양이 제공
못된고양이 필리핀 16호점 매장 / 사진=못된고양이 제공

[프레스나인] 김창동 기자=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대표 양진호)가 필리핀에 2개 매장을 연달아 오픈했다.
 
못된고양이는 1월과 2월에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며 필리핀에서만 16개의 매장을 보유하게 되었다.
 
지난 달 25일에 오픈한 매장은 필리핀 내 인기 쇼핑몰 ‘아얄라몰’에 입점해 있으며, 이번 달 2일에 오픈한 매장은 ‘스타몰’에 입점했다. 두 지역 모두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 상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예상되는 곳이다.
 
못된고양이는 지난 2014년 필리핀 진출과 함께 첫 번째 매장을 열고 수도인 마닐라를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필리핀의 경우 기후적 특성에 따른 특수 상품 출시, 동양인 체형과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 디자인, 중저가 제품 구성 등 현지화 전략을 통해 가장 성공적으로 정착한 해외 시장으로 꼽히고 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오픈한 매장 역시 기존 필리핀 매장의 사례처럼 성공적으로 운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필리핀을 비롯해 다양한 나라에서 사랑받는 ‘K-액세서리’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글로벌 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