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 올라
상태바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 올라
  • 장미진 기자
  • 승인 2020.02.2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고입검정 부문 2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기출 문제집은 2020년 검정고시 시험대비에 대비할 수 있는 최신 개정판이다. 최근 5년간 출제된 기출문제를 분석해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다가오는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시험 과목별의 출제 경향을 분석해서 교재에 수록하고, 출제 의도 및 문제 패턴을 분석해 난이도와 빈출 유형, 꿀팁 등을 별도 표기했다.

최근 5개년 10회분 기출문제와 더불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교재를 구매하면 지난 2013년, 2014년 치러진 2개년 시험에서 각 2회씩, 총 4회분 기출 문제를 무료로 풀어볼 수 있다. 책 한 권으로 총 14회분의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것이다. 더불어 최신 시험 1회분 무료특강 수강도 가능하다.

에듀윌의 중졸 검정고시 교재는 각 과목별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기출문제집을 비롯해 사회, 국어, 핵심총정리, 과학, 수학, 영어, 도덕 등 에듀윌의 교재가 10위 권 내의 대부분을 차지했다.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