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 성료…”꿈의 행사로 자리매김”
상태바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 성료…”꿈의 행사로 자리매김”
  • 장미진 기자
  • 승인 2020.02.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에듀윌

[프레스나인] 장미진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개최한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꿈의 행사’가 되어 가고 있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과 선배 합격생, 교수진 및 에듀윌 임직원이 참석한 행사는 2017년 약 850명에서 2018년 약 1300명으로 규모를 확대한 것으로도 모자라 이번에는 2000명의 합격생을 초대하며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본 행사는 서경석 에듀윌 홍보대사의 사회로 시작돼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의 환영사, 공인중개사 교수진과 선배 동문의 축사, 제30회 동문회 발대식으로 이어졌다.

이후 합격생들은 고급 코스 요리로 식사 시간을 가졌고 다음으로 많은 이들이 기다렸던 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각종 히트곡을 열창한 무대 덕에 합격자모임의 열기는 뜨겁게 달아올랐다.

공연까지 모두 끝난 후 합격자 모임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듀윌이 준비한 합격 선물세트도 증정됐다. 2020년 고급 다이어리와 캘린더 세트를 포함한 선물까지 두둑히 챙겨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은 퇴장하는 길까지 에듀윌 직원들의 환호와 하이파이브를 받으며 지난 수험기간의 스트레스를 모두 지운 채 자리를 떠났다.

올해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