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어, 맞춤형 헬스케어 구독형 서비스 업무협약
상태바
아이큐어, 맞춤형 헬스케어 구독형 서비스 업무협약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10.0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구독경제서비스-메디에이지와 협업

[프레스나인] 아이큐어는 헬스케어 데이터분석 전문기업 메디에이지, 통합구독플랫폼 개발사인 한국구독경제서비스와 구독형 헬스케어 사업과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 사업 확대를 위한 MOU를 29일 체결했다.

한국구독경제서비스는 11월 중순 대한민국 선택적 복지전문 회사인 이지웰 복지몰에 2000개 기업 및 공공기관 임직원들에게 새로운 개념에 정기 구독서비스를 런칭한다. 이 서비스는 초기 120개 이상의 구독서비스 업체가 참여하고 그 중 메디에이지는 이지웰 회원사 임직원들의 구독형 헬스케어 관련 서비스를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메디에이지는 건강데이터 분석 전문 회사로 생체나이 기반의 건강상태 분석, 건강관리 Report, 모바일 서비스, API플랫폼을 통해 한국, 중국, 대만 등 세계 각국의 Medical&Healthcare 사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구독경제시비스의 통합구독플랫폼을 통해 이지웰 고객에게 제공되는 ‘메디에이지’의 프롬에이지, 뉴트리에이지 AI 헬스케어 솔루션을 통해 개인 맞춤형 영양관리 분석 리포트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 추천이 완료되면, 바이오제약사인 아이큐어가 맞춤형 건기식을 공급한다.

한국구독경제서비스가 서비스 할 ‘모두의구독’ APP은 다국어로 제작해 내년 상반기 중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대만,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 서비스할 예정이다. 아이큐어는 모든 협력사들과 함께 글로벌 시장 동반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